데스밸리

$199

데스밸리 투어

정원 7인 이하로 소규모 맞춤 투어입니다.

1인가격: $199.00 (4인이상 출발)
소요시간: 9시간

투어 코스

Dante’s View
Zabriski Point
Bad Water & Salt Desert
Sand Dunes

포함/불포함

조식, 중식, 음료수, 입장료

포함

가이드 팁 (1인당 20불)

불포함

상세 정보

데스 밸리(Death Valley)는 미국의 캘리포니아 중부 모하비 사막의 북쪽에 위치한 깊은 건조한 분지로, 데스 밸리 국립공원의 핵심을 이루고 있다.

미정부에서 이 분지를 데스 밸리 국립공원으로 지정해 관리하고 있다. 주요 명소는 Badwater Basin, Zabriski Point, Dante's view, Artist Point 등이 있다.

라스베이거스 서쪽에서 2시간, 로스엔젤레스 북동쪽 방향으로 5시간, 요세미티 국립공원 남동쪽으로 약 8시간 정도에 위치해 있어 서부 자동차 여행을 할때 연계하기 좋다.

죽음의 계곡이라는 이름답게 아주 가혹하고 살벌한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이곳은 지구상에서 가장 더운 곳 중 하나로 유명한데, 데스 밸리의 Furnace Creek은 1913년에 56.7도라는 기온을 기록하여 지구상에서 기온이 가장 높은 곳 중 하나가 되었다. 또한 Badwater Basin란 곳은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해수면이 낮은 곳이다.

이곳에는 '세일링 스톤(Sailing Stone)'이라고 일컫는 돌이 있다. 이 돌은 비가 많이 내릴 때면 빗물에 미끌려 조금씩 이동하며, 비가 그친 후 땅이 마르게 될 때 돌이 미끄러졌던 흔적이 남아서 그것이 마치 저절로 움직였던 것처럼 보인다고 한다.

여름에 가는 것은 위에 언급된대로 너무 더워 자살 행위나 마찬인터라 현지인들은 거의 가지 않고, 선선해지기 시작하는 11월 정도 부터 더워지기 전인 3월 정도가 성수기다. 물론 가장 더울때인 7~8월에도 관광객은 있지만, 차에서 내리더라도 멀리 벗어나지는 않는다.

차량소개

시에나 미니밴 (8인승)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7인승)

가격변동있음

벤츠 미니버스 (15인승)

포드 미니버스 (15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