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캐년 & 홀스슈밴드/엔텔로프 캐년/세도나투어
정원 7인 이하로 소규모 맞춤 투어입니다.
1인가격: 2인 1실 기준
* 4인 미만시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계절에 따라 투어순서 지역이 바뀔수 있습니다.
* 4인 미만시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계절에 따라 투어순서 지역이 바뀔수 있습니다.
1일차
06:00 AM : 라스베가스 각 호텔에서 픽업후 식당으로 이동
조식(한식) - 라스 베가스 진생 식당
자이언 캐년 투어
중식(현지식) - Mount, Camel Junction
브라이스 캐년 투어
석식(현지식)
호텔 체크인(Kanab,UT or Page, AZ)
* 출발시간은 여름 겨울 계절에 따라 달라집니다.
2일차
호텔 조식후 출발
홀스슈 밴드 투어
엔텔로프 캐년 투어
중식(현지식) - 카납,UT
세도나 투어
석식(중국식)
호텔 체크인(Flagstaff or Sedona, AZ)
3일차
호텔 조식후 출발
중식(미국시 뷔페 또는 현지식) - 사우스림 빌리지, AZ
사우스림 투어
7:00 PM : 라스 베가스 도착
*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시간은 여름, 겨울 계절에 따라 달라집니다.
투어 전날 담당가이드분이 전화로 픽업 장소및 시간을 확인해 드립니다.
투어 당일 조식 시간에 담당 가이드분이 상세한 투어 일정을 설명해 드립니다.
신의 최후이자 최대의 걸작이라 불리우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관광지 1위 그랜드 캐년(Grand Canyon)
그랜드캐년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은 미국 애리조나 주 북부에 자리잡고 있는 국립공원으로 고원지대를 흐르는 콜로라도 강에 의해서 깎여진 거대한 계곡이며, 미대륙의 광활함을 여실히 보여주는 세계적인 관광명소이다. 4억년이 넘는 세월동안 콜로라도 강의 급류가 만들어낸 대 협곡으로 446km에 걸쳐 펼쳐져 있고, 해발고도가 2,133m에 이른다. 대부분의 지역이 그랜드캐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나 인디언 부족의 땅에 속한 지역도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붉은 사암층 첨탑의 예술품 브라이스 캐년 국립공원(Bryce Canyon National Park)은 미국 유타 주에 있는 국립공원이다. 수만 개의 섬세한 첨탑을 가진 여러 개의 반원형 극장의 집단과 같은 모습이다. 이곳의 수만 개를 헤아리는 기묘한 첨탑 하나하나는 모두 물의 힘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다. 바다 밑에 있을 때 토사가 쌓여서 형성된 암석이 지방에 우뚝 솟은 후 빗줄기와 흐르는 물의 힘에 의해 다시 본래의 토사로 변하여 흘러 내려가는데 비교적 단단한 암석만 침식되지 않고 남아서 무수한 첨탑이 생긴 것이라고 한다.
신의 정원이라 불리우는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Zion Canyon National Park)은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과 더불어 미국 서부의 3대캐년 가운데 하나로 불리워집니다. 자이언캐년은 형형색색의 모래바위, 뜨거운 태양, 황량한 사막과 생동감 넘치는 수풀 고원 등으로 장엄한 경관을 이루며 유타주에서 가장 다양한 식물(800여종)과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다. 또한 엄청난 크기의 화성암과 바둑판처럼 생긴 바위산, 터널 등 자연의 거대함을 느낄 수 있다. 계곡 사이의 바람을 가르는 쾌감과 깊고 깊은 계곡에서 그득한 낭만의 향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위로 올려보는 경치가 장관이다.
말굽 협곡(Horseshoe Bend)은 미국 애리조나주 페이지 시 근처에 있는, 말굽 모양으로 생긴 콜로라도강의 물굽이를 일컫는 말이다. 말굽 협곡은 파웰 호수와 글렌 캐니언 댐에서 약간 하류 쪽(페이지 시에서 6킬로미터 남쪽)에 위치해 있다. 근처에는 89번 국도가 있으며 여기서 1.2킬로미터 걸어가면 말굽 협곡에 도착한다. 말굽 협곡의 장관은 근처의 가파른 절벽 위에서 구경할 수 있다.
앤테로프 캐년은 사진작가들에게 최고의 포토존으로 손꼽히는 명소이다. 붉은색의 사암층을 물이 수만년 동안 흐르며 이리저리 깎아낸 후 물은 없어지고 협곡만 남아 있는 신비로운 곳이며, 아름다운 빛의 마술을 경험하실 수 있다. 그 중 Lower Canyon은 같은 곳을 왕복했던 Upper와는 달리 일방통행으로 코스가 이루어져 있으며 코스도 더 길다.Upper Canyon은 마치 동굴에 들어가는 느낌이었다면 Lower Canyon은 땅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난다. 투어 시간은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된다.
세상에서 가장 센 기가 흐르는 곳 세도나.
미국 애리조나주 야바파이 카운티에 있는 도시이며, 대부분이 붉은 사암으로 이루어져 있고 웅장한 바위들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어 경치가 가히 명품이다.
전 세계에 현재 밝혀진 21개의 VORTEX 에너지장 중 무려 5개의 에너지장이 세도나 국립공원에 있다. '볼텍스'라는 특별한 에너지가 나온다고 하여 전세계의 기 수련자들이 다 모이는 곳 이기도 하다. 은퇴한 노부부들이 모여사는 휴양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가장신성한 장소로 뽑히는 보인턴 캐년, 종처럼 생겨 이름 붙여진 벨록, 세도나 중 경치가 가장 아름다운 성당바위도 볼만한 곳 이다.
시에나 미니밴 (8인승)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7인승)
가격변동있음
벤츠 미니버스 (15인승)
포드 미니버스 (15인승)